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니지w반응 /리니지w 서버/리니지w 직업추천/

리니지w가 출시 되었습니다.
말도많고 탈도 많았던 리니지이기에 이번 리니지w는 정말 유저를 위한 재미를 주는 게임에
중점을 두었을지 아니면 역시 개돼지를 키우는 도박판이 될지 모두들 궁금해 합니다.
일단 변신,펫은 어쩔 수 없는 리니지의 상징이구요.
아인시스템을 없애 무소과금 유저에게도 어느정도 성장과 육성이 가능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는데
지켜봐야겠습니다. 하지만 워낙 리니지의 과금러가 많으니까 리니지w에서 무소과금러는 그냥 서민이죠.
무과금은 에바 데포서버는 피해주세요. 과금과 유명bj들이 진을 치고 있습니다. 조우6섭에도 bj많습니다. 과금러들 구경하려면 위 서버를 아니면 일반 시골섭을 추천합니다.
1:1 거래 시스템이 나온다는데 지켜봐 주세요.


4일 00시부터 나왔는데 접속자 수가 많아서 인지
bj들도 못들어가다가 한국에서는 아마 쵸피bj가 처음으로 뚫었던것 같네요. 인기있는 서버는 오래 접속이 안되었습니다.
역시 반응은 엔씨가 엔씨했고 택진이형이 택진이형했다는 반응입니다.
추억팔이를 하는데 언리얼쓰고 그래픽도 그저 그렇고
조작감이 개판입니다. 추억을 팔려면 내용을 팔고
기타 조건은 21년 게임을 만들어야하는데 조작감 타격감
스킬이펙트 다 쌍팔년 게임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그리고 한계가 미친듯이 빨리 옵니다.29렙 올리면
그냥 무소과금은 답이 없습니다. 초피잠깐 보니까 천만원질렀던데 펫은 무과금에 그냥 변신 그저그래요.

역시 변신 펫을 일억정도 질러야 그냥 할만한 게임 수준입니다.


주식이 그것을 증명하죠. 어제 리니지w 기대감에 단일가도 올랐는데 그냥 주저앉았습니다. 50클럽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반응은 이정도로 하겠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달릴 분들을 위해서 쌀먹용 직업추천입니다.
자 그럼 직업추천들어갑니다.

리니지에는 총 4가지의 클래스가 있습니다.
성을 통치 할 수 있는 군주
물리 대미지의 근접 기사
원거리 물리 대미지의 요정
원거리 마법 대미지의 마법사가 나옵니다.

군주는 평균적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군주의 가치는 전투상황에서 드러납니다. 파티에서 대규모 아군의 능력을 강화할 수 있고
전투를 진두지휘하는데 효과적인 스펠을 가지고 있어요.
군주는 과금 유저의 혈맹을 위한 클래스입니다. 일반 유저는 꿈도 꾸지 못하는 캐릭터죠.


기사는 높은 체력과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규모 전투시 전방에서 적의 진입을 막으면서
버텨주는 역할을 수행하게 되죠.기사의 돋보적 스킬 스턴은 리니지를 해본 유저라면 다들 아실 거에요.
법사에게 취약하며 장비와 물약의 의조도가 높습니다.
스턴으로 귀환을 막기에 킬을 먹기에도 수월합니다. 과금러가 장비빨을 갖춘다면 육성은 할만한 클래스입니다.
다만 신규클래스가 등장할 경우 입지가 좁아질 수 있습니다. 리니지m에서도 그렇고 더 좋은 근접 클래스들이
업데이트 되니까요.

요정은 낮은 체력과 방어를 가졌지만 컨트로를 통한 원거리 공격이 가능합니다. 또한 속성을 선택해서
서포터의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4가지의 정령마법을 사용하고 6단계의 마법을 사용합니다.
적군의 마법사를 봉쇄하는 역할을 수행하면서 아군의 마법사에게 버프를 줍니다.
과금러를 포함 무소과금러의 희망입니다. 왠만하면 리니지에서는 요정을 하게 됩니다.
가장 무난하면서 사냥하기 좋은 클래스입니다. 요정은 점점 심화가 되면서 자신의 속성을 만들 수 있어
정형화 되지 않은 클래스 입니다. 요정도 과금를 하게 되면 엄청난 떡상을 하게 됩니다.

마법사는 역시 범위 공격이 좋은 클래스죠. 언데드를 한방에 킬할 수 있습니다. 전투시 적군에게 디버프를 아군에게
회복의 힐을 줄 수 있습니다. 기사에게는 강하지만 요정에게는 약합니다.
초반성장이 너무 어렵과 마법을 익히게 되면서 강해집니다. 수동사냥 좋아하시면 도전해보세요.
법사는 몰이 사냥이 좋은 클래스이며 쟁의 핵심 캐릭터죠. 쟁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이뮨은 길드에서 법사가
환영받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책임감도 커지기에 과금유저용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결국 클래스간 상성이 존재하면서 보통 리니지의 전투는 입구를 기사가 막고 요정과 법사가 뒤에서 받쳐주는 전투를 하게 됩니다. 요정은 적군의 법사를 막고 법사는 입구를 뚫어서 성을 먹어야 하는 시스템이죠.
과금하시는 분들은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하면 되고 소과금은 요정인데 조금 기사나 법사를 비벼봐도 되지 않을 까 하네요. 무과금은 그냥 요정이구요.

무과금으로 얼마큼 버틸지 모르겠지만 리니지m에서도 몇년째 무과금으로 하는 유저들도 있으니까 우리도
버티고 버티면서 게임을 하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자 이제 각상 모으러 가봐야겠네요.
즐거운 리니지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