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
미나명의 승리
미나명과 리아킴은 감정이 너무 앞서다보니 춤은 잘 안보였습니다. 원밀리언 1세대가 갈등때문에 나온 크루이다보니 이기고 싶은 마음이 컷을 것이고 현 원미리언 리아킴은 원조로서 승리는 당연하다고 생각했을 것 같네요. 결론은 미나명의 승리였으나 아쉬움이 남는 배틀이였네요.
배틀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댄서는 왁씨, 베이비슬릭이였습니다. 왁시는 유튜브에서 많이 본 댄서인데 역시 자신있는 무브가 좋았습니다.
역시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는 못이기겠더라고요.
베이비슬릭 무브를 보고 진짜 멋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계급미션
크루들의 댄스도 멋지지만 새삥에 이은 올해의 음원이
나올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계급미션의 최고는 리더계급이겠죠.
상대들의 안무에
바다는 역시 요즘 대세이다보니 다들 좋아하는 무브를
만드는 것 같습니다.
바다를 보면서 비를 느끼는 건 저뿐일까요.
에스파의 ㄷ 춤을 만든 바다가 계급미션 대표 안무로 채택되었습니다.
루키계급은 구슬이 방송면에서는 캐리를 하던군요.
구슬의 맨트가 아주 독했습니다. 더티토크
루키계급에서는 레나가 좋았는데 카프리가 결국 선정되었네요. 결국은 안무를 뺏어오려는 전략이 있었습니다.
카프리의 정리안된 안무를 내꺼로 소화하는 레나도 좋았고 나중 메댄 오디션에서 카프리도 멋지더군요.
레나는 정말 표정까지 무브를 하는 듯 했습니다. 연기가 가미된 춤이라서 그런지 더 멋있었네요.
스트릿댄스는 일본이 먼저라는데 역시 좋은 댄서를 가지고 있었네요.
부리더계급은 레드릭이 잘했지만 라트리스 안무가 체택되었습니다. 메댄 오디션은 역시 라트리스랑 레드릭이
붙었습니다. 역시 자기 것을 제일 잘하네요. 미국 너낌 물씬 나는 안무이니 라트리스가 잘 할 수 밖에 없었어요.
리더계급...
역시 말이 필요없었네요. 바다 아카넨 커스틴 리아킴
진짜 멋있었습니다. 바다와 커스틴의 3차 대결은 누가 메댄이 되어도 이상하지 않을 무대였네요. 확실히 바다가 피지컬이 좋아서 커스틴 옆에서도 시선을 뺏기지 않았습니다. 바다가 리더계급의 메댄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