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생정보통

나는 솔로 16기 / 나는 솔로 16기 영숙 / 나는 솔로 16기 광수 / 나는 솔로 16기 옥순

나는 솔로 16기는 돌싱특집으로 이혼의 아픔을 겪은 남녀의 재도전 사랑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번화도 역시 막장드라마같은 전개로 아주 재미있게 보았네요.
사람은 하나를 보면 열을 알 수 있습니다. 작고 사소한 언행이라도 티비에 비춰지는 모습을 3자의 시각에서 보게되면
그사람의 인격,성격등이 적나라게 드러나게 되어있죠. 

출처 나는 솔로


광수
광수는 데이트권을 획득하려고 미션 수행에 열을 올렸습니다. 옥순에게 직진을 고백한 광수는 수퍼데이트 권은 옥순에게 사용하면 재미 없을 것 같다하며 다른 여성에게 사용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획득한 데이트권을 영숙과 사용하자고 하여 영숙은 심란해 졌죠. 영숙은 광수랑 데이트할 생각이 없었으니까요. 광수는 영숙 영자와의 대화로 오해가 커져 옥순에 대한 마음에 의심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옥순은 옥순에게 고백한 광수의 마음을 영자에게 그대로 전달한 것을 알고 나서 옥순에 대한 안좋은 감정을 내비쳤네요.

출처 나는 솔로


영숙
영숙은 상철과 케미가 잘 맞았는데 광수와의 데이트에서 이번화 최대의 장면을 만들어 냈습니다. 데이트를 거부하고 혼자 자리를 뜬 것이죠.
상철과 데이트하고 싶은 마음과 광수와 대화가 어긋나는 점들에서 자신의 성격이 드러난 것이 아닌가 하네요. 

출처 나는 솔로


옥순
옥순은 현재 sns를 통해서 많이 사생황이 노출되었습니다. 일단 부모가 재력가임에는 확실한 것 같습니다. 영자에게 광수가 자신에게 직진할 거라는 것은 바로 이야기한 것이 많은 파장을 나았습니다.


출처 나는 솔로



이번화는 나는 솔로를 보는 이유를 잘 캐치해서 편집해 주셨네요. 광수 영숙 옥순의 캐리 잘 보았습니다. 더욱더  다음화가 기다려집니다.  앞으로 이들에게 어떤 운명이 펼쳐질지 궁금해 집니다.
진정한 사랑 찾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