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함께 차차차

혼다 어코드 /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 어코드 하이브리드 /어코드 풀체인지

혼다의 인기 차종인 중형세단 어코드 풀체인지가 10월 출시 됩니다.
혼다의 대표 세단으로 자리매김한 혼다 어코드는 어코드 하이브리드가 트림에 추가되었습니다.

출처 혼다


혼다 어코드는 디자인, 주행, 안전성에서 만족도가 높은 차량으로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북미시장에서는
가장많이 팔린 세단으로 알려져 있죠.
일본차이기에 내구성은 정말 넘사벽입니다. 이번 11세 혼다 어코드는 완전변경모델로 풀체인지 되었습니다.
앞에서 이야기 했듯이 하이브리드와 가솔린 차량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출처 혼다


하이브리드는 일본 차를 따라올 수 없습니다. 이번 어코드 하이브리드에서는 하이브리드 투어링으로 4세대 2모터 시스템을 장착했습니다. 직분사 엔진과 e-CVT 조합으로
가속 성능이 대폭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가솔린은 터보 모델로 직분사 vtec 터보 엔진에 무단 변속기가 장착되었습니다.

출처 혼다


게다가 풀체인지인 만큼 외관도 기존 혼다 어코드와는 달라졌습니다. 전세대보다 전장이 길어졌고 패스트팩 스타일이 적용되어 보다 날씬하면서도 강인한 인상을 심어줍니다.
전면부는 얇아진 헤드라이트와 육각 그릴로 깔끔한 디자인이라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혼다


이번 혼다 어코드 풀체인지는 스포티함과 모던함을 고루 갖춘 인테리어로 설계되었다고 하네요.
실내소재를 고급스럽게 하였고 대시보드를 지나는 매쉬패턴이 통풍구 디자인과 자연스럽게 어우러 집니다.
와이드 터치 스크린으로 모던함을 많이 살렸습니다.

출처 혼다


가격은 하이브리드가 5340만원 터보가 4390만원 부터 시작합니다.
올 뉴 어코드 사전계약을 하게되면 블박/하이패스/틴팅 시공권과 4년 4만 km 정기점검권을 준다고 하네요.
딜러서비스가 필요없어서 페이백을 받으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